• 최종편집 2022-08-03(수)
 

식스드롭스_스포츠크림_아로마앤마그마.jpg

 

청정 제주에 본부를 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식스드롭스(www.6-drops.kr)가 제주 마그마 화산재와 천연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핵심 원료로 한 프리미엄 스포츠 크림 아로마앤마그마(Aroma & Magma)를 론칭했다.

 

식스드롭스 운영사인 (주)웰니스라이프연구소(대표이사 이현주)는 16일, 지난해 시제품을 선보여 관심을 모았던  아로마앤마그마 스포츠 크림의 완성도를 높여 정식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로마앤마그마는 합리적인 가격의 고급품(affordable luxury) 계열로 분류되는 스포츠 크림으로 제주 마그마 화산재와 천연 허벌 에센셜 오일을 전문가 처방에 따라 최적 비율로 담아 낸 제품이다. 

 

실제로 제품을 덜어 신체 필요한 곳에 발라 가볍게 마사지하듯 흡수시켜 주면 유효 성분이 발열 효과를 유발, 편안한 온열감을 제공한다. 피부 자극도 없다. 아로마앤마그마는 공인 시험기관에서 온열(발열) 효과와 피부 저자극 시험을 완료했으며, 영국 비건협회로부터 비건 원료 인증 마크까지 획득했다.

 

아로마앤마그마는 25년 이상 아로마테라피 분야에 매진해 온 이현주 대표(이학박사)의 개발 노하우와 차별화된 원료 선택으로 지난해 시제품 출시 당시부터 관심을 모았다. 제주를 찾은 유명 골퍼를 비롯, 다양한 목적으로 바디 케어를 원하는 사람들로부터 좋은 평가가 뒤따랐다.

 

아로마앤마그마는 60g  튜브 포장이며, 식스드롭스 브랜드 온라인 몰(www.6-drops.kr)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소비자가는 38,000원.      

태그

전체댓글 0

  • 5516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주 마그마 화산재 담은 스포츠크림 '아로마앤마그마'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