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1-13(목)
 

로터스두바이2.jpg

 

제주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더퓨어로터스(THE PURE LOTUS)가 27일부터 29일까지 두바이에서 열린 중동 최대 규모 미용전시회 ‘뷰티월드 미들이스트 2025(Beautyworld Middle East 2025)’ 에 참가, 글로벌 시장 활동을 가속화하고 나섰다.


이번 전시회는 세계 60개국 이상 지역의 바이어와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이는 중동 최대 뷰티 트레이드쇼로, 최근 K-뷰티와 인디 브랜드, 지역 기반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더퓨어로터스는 이번 행사에서 ‘제주 연꽃 발효라인 유스바이오틱스(YOUTH BIOTICS)’ 를 앞세워 청정 제주 자연에서 얻은 연꽃 발효 성분의 피부 진정·보습·항산화 효능을 선보였다.


중동 현지의 한 바이어는 “자연 유래 성분임에도 사용감이 세련되고 피부 자극이 거의 없다”며 더퓨어로터스 제품라인에 각별한 관심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중동 지역 소비자들의 기후 환경에 적합한 클린 비건 포뮬러가 좋은 반응을 얻었다.


더퓨어로터스는 이탈리아와 폴란드 바이어들과 장기 파트너십 계약을 적극 논의 중이며, 세르비아로의 첫 수출이 확정되는 등 유럽 시장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둔 것으로 전해졌다.


아울러 UAE, 사우디아라비아, 이란, 이라크 등 신규 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이끌어 냈으며, 스리랑카에서도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커지면서 수출 협의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더퓨어로터스 관계자는 “올해를 기점으로 기존 판로를 넘어 해외 시장 진출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히고 “제주 연꽃이 지닌 청정함과 치유의 에너지를 담은 제품으로 글로벌 무대에서 지속 가능한 K-뷰티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더퓨어로터스, 두바이 ‘뷰티월드 미들이스트 2025’ 참가… 중동시장 개척 가속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