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1-13(목)
 
  • 클린 뷰티와 비건 화장품 특화, 국내외 시장에서 인지도 높아

thumb-90952b93022e1cc38cab8af78d0fc6a.jpg

 

클린 뷰티와 비건 스킨케어 제품으로 인지도가 높은 제주 화장품 기업 더로터스(주)(대표이사 오유진)가 '아름다운 동행'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외 이웃을 위한 기부 활동을 전개했다. 

 

제주산학융합지구 입주 화장품 기업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는 더로터스(주)는 최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제주지회(지회장 고경남)에 자사의 ‘연꽃잎 무실리콘 샴푸’를 기부한 것으로 전해졌다. 

 

기부 물품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제주지회, 나눔요양원, 가족요양원, 연동요양원, 척수장애인협회, 시각장애복지관 등 6개 기관에 전달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기부된 '연꽃잎 무실리콘 샴푸'는 문제성 두피를 위한 두피전문 제품으로, 탈모가 심한 환우나 고연령자 층에서 특히 인기가 있는 제품이다.

 

더로터스㈜는 제주의 대표적인 클린 뷰티 및 비건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토착 보태니컬(botanical) 원료를 중심으로 다수의 특허와 차별화된 기술을 앞세워 해외 수출에 매진하고 있다. 보유한 대표적인 브랜드로 <더퓨어로터스>, <유스바이오틱스>, <비체스킨> 등이 있다.


오유진 더로터스㈜ 대표이사는 “제주의 자원으로 만든 청정 제주 화장품을 제주의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다"고 말하고 "지역을 위해 조금이나마 봉사하는 기업이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더로터스(주) 대표 웹사이트: https://www.thepurelotus.com/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주 화장품 기업 더로터스(주), 소외 이웃에 기부활동 펼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