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0(목)
 

0f7b06fa-0c6a-47da-9eb4-4ed0af235ac1.jpg

 

제주연구원이 개원 27주년 기념식을 통해 ‘더 나은 제주, 더 행복한 제주’를 위한 연구 역량을 강화하기로 다짐했다.


제주연구원은 7일 연구원 대강당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원 27주년 기념식을 갖고 제주지역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선도해나가기로 했다.


연구원은 또한 행복한 제주를 위한 실용적 정책 연구기관 실현을 위해 ?제주연구원 행정서비스 헌장, 인권 증진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제주연구원 인권경영 선언문 등을 결의했다.


양덕순 제주연구원장은 이날 기념사에서 “연구원의 존재 가치는 도민 행복이고, 연구원 그 자체가 도민”이라며 “이를 위해 정책연구 방향을 명확히 하고 정책 연구에 새로운 정보통신기술, AI 등을 접목할 방안을 미리 준비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연구원의 내부 네트워크를 강화해 ‘함께’의 가치를 연구원에 공유하도록 해나가면서 연구원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강구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송석언 전 제주대총장, 김원보 제주대학교 교수, 김석범 KCTV제주방송 방송본부장, 김대헌 디자이너, 권세혁 화백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또한 △고선영 부연구위원 △박정훈 전문연구원이 도지사 표창을, △손상훈 연구위원 △이중화 부연구위원 △김재균 전문연구위원 △김민선 행정사무원이 유공직원 표창을 수상했다.


△이지은 정보사서는 20년 연속 근속표창을, 손상훈 연구위원과 윤원수 부연구위원은 10년 근속 표창을 받았다.


이와 함께 서영빈 제주대학교 상무공자학원 중국측 원장은 이날 한국에서 바라보는 중국을 주제로 개원 기념 특강을 실시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더 나은․더 행복한 제주 선도하겠다" - 제주연구원, 개원 27주년 기념식 … 도민을 위한 정책역량 강화 다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