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07(목)
 

KakaoTalk_20240304_170700312_04.jpg

 

(사)제주화장품기업협회(회장 김미진, (주)유앤아이 대표이사)는 4일 오후 2024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제주 첨단과학기술단지 소재 제주종합비즈니스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이날 총회에서는 회원사와 내외 초청인사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활동에 대한 경과보고와 감사보고, 신년 사업 방향 등에 관한 안건 논의 등이 임원진의 설명 방식으로 제공됐다. 

 

회의는 참석한 회원사의 동의와 박수 속에 종료됐으며, 정관 수정과 임원진 보완, 예산 등 추가 세부 안건은 향후 이사회와 임시총회 등을 통해 논의키로 했다. 


협회는 코로나 회복 시기인 지난해부터 화장품 산업 재도약을 목표로 회원사 증강, 국내외 공동 마케팅을 위한 네트워킹 등을 추진해 오고 있다. 2024년에는 회원사들의 역량을 모아 국내 마케팅과 해외 진출 교량화 작업 등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이와 관련, 협회는 최근 제주특별자치도 혁신산업국(국장 양제윤)을 방문, 신년 인사 겸 도내 화장품업계의 최근 동향과 다양한 기회 요소들, 새로운 협력 방안 등에 관해 정보를 교환하기도 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특별 세션으로 미얀마에서 참신힌 아이디어로 K뷰티 보급 사업에 나서고 있는 '서울언니들'의 활동 현황에 대한 소개, 제주 화장품 박람회와 국내외 마케팅 기획 전문회사인 누리커뮤니케이션의 최근 활동에 관한 설명 등이 이어졌다.


얼마 전 제주특별자치도 경제사절단 일원으로 아랍을 방문하고 돌아 온 김미진 협회장은 "올해에는 중동권 시장 개척을 위해 특별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하고, "회원사들이 큰 뜻으로 정보를 교환하고 소통하면서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는 해가 되기를 고대한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제주화장품기업協, 2024 정기총회 개최... 회원사 등 40여 명 참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